Ciel bleu

블랙 코트 버버리 BLACK 여성 우먼스 양모

다미에 damier 2023. 6. 28. 14:25

쿠보옴므
-
polocoat
-

행복한 금요일 오후🫶🏻

r_photto_ 541
오랜만에 야외샷🍀

어제 오늘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퇴근길도 예전처럼 어둡지 않고
봄님이 조금씩 오시나 봅니당

따뜻해진 날씨 덕에 고이 모시고만 있던 코트를 드뎌 꺼냈내요
도포자락 휘날리며 출근 완료ㅋㅋ
오늘도 수요팅입니당!!!

오늘은 이너+코트+슬랙스까지 올블랙 🥸🖤!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야근을 했지만 즐겁네유😆
저는 오늘도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코트를ㅎㅎ
회사의 젊은 친구는 자켓을 입고 왔더라구요?? ㅎㅎㅎㅎ대단하닷!ㅎㅎ

즐거운 주말 다들 뭐하면서 지내실 계획이셔유?🐶

코트는 빈티지라 어깨가 엄청 강조가ㅎ
그래도 캐시미어라 아주 부드럽고 따숩ㅎㅎ
핀턱 바지는 두툼해서 아주 좋아용😍
검은 리본 블라우스로 마무으리🤗

coat. vintage
pants. 언셔스 클래식 윈터 슬랙스 차콜
bag. HOZE

출근룩 코디 차콜슬랙스 리본블라우스 캐시미어코트 룩

레오파드시리즈
금요일도 호피사랑은 ing. . .
올오버프린팅 원피스는 롱베스트로 살짝 가려서 부담감을 좀 줄여주고 베스트를 조금 오픈해서 벨트해주면
세로선이 길어보여 쬐금이라도 키가 더 커보이는 착시? 착각?🤔🤗ㅎㅎ

오늘도 힘차게 금요팅입니다..

레오파드사랑하는여자 호피러버 호피원피스 블랙코디
팬텀싱어 금요팅 라포엠
화이트부츠 jtbc예능 포레스텔라

친숙한 기이한_ 다보고 섬뜩한 느낌😶 (오랜만에 전시보고 생각도 많이해서 좋았다 ㅎㅎ 근데… 채니 쟤 너무 좋아하는데?)

ootd
겨울에도 비비드한 컬러 니트는 필수죠~!

-상의: 시엔느
-하의: 코듀로이팬츠
-가방: 스탠드오일
-코트: 플라스틱아일랜드

데일리 부츠컷 코듀로이팬츠코디 목폴라니트 데일리코디 데일리룩코디 데일리패션 옷 옷 패션계정 패션매거진 민트코디 미니멀룩 패션계정 패션 겨울코디 코디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