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el bleu

딜라잇풀 CHECKERS RETRO TARTAN BLUE GREEN

다미에 damier 2024. 1. 19. 09:21

곧 크리스마스네요. 🎄🎅🏻🎁
신상 수영복 입고
산타에게 예쁜 장비 수두룩 뻑적지근하게
선물 받고 싶네요 . 🙄

오늘은 지짜 카드 써야 돼요.♥️
히어로님들도 감사한 이들을 위해
예쁜 마음들 꾹꾹 눌러 담아
준비하는 날 되길 바라용💕

행복한 날이 되겠군요.😌

겨울수영복 크리스마스수영복
크리스마스준비 크리스마스소품 크리스마스룩
수영 수영코디 크리스마스카드

🐰❤️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귀여운 토끼 수영복이에요🫶🏻
편안한 착용감과 예쁜 디자인까지✨
수영복과 수모 세트로 맞춰서 입으면 더 귀여워요ㅎㅎㅎ
다들 딜라잇풀 하세요🐰❤️
delightpool

너모 귀여운 토끼 수영복..!!!🐰❤️

delightpool

.
갈수록 수모 자국, 마스크 자국이 안 없어지누ㅋㅋㅋㅠㅠ
샤워하고 나와서 세시간 지나도 있을 정도면
피부탄력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콜라겐 같은 거 진짜 챙겨 먹어야하나😦윽ㅠ

타탄체크 크리스마스레드

수영 입문했을때 샀던건데.....
크리스마스 시즌때문에 평생소장각인 ...수영복❤️😍 ㅎㅎ
집에있는 산타모자....생각나서...그냥 함 같이.......🙈🤣ㅋㅋ

•s 사이즈.
•한겹이라 엄청 가볍고 착붙.
•신축성 좋아서 움직임에도 어깨 썰림 없어요.
•가슴선 높고 가파르지 않아서 안정적.
•미들컷으로 엉천도 넓고 유교걸한테 딱👍
•169/55 나이키28, 졸린26,페리28, 국내브랜드s

수친님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해피연말 이에요~~🎄🤩❤️💚🎄

첫 사이판도 딜라잇풀과 함께🌴🌞

수영복 달애in사이판

수모에도 12월이 왔어요.🎁🎄☃️
내 귀요미들 어때영? 키키.

히어로님들도 이맘때 꺼내는 것들이 있나요?
뭐 있나 구경가야지. ❤️
어디보자 구경중..

수영 9년차 수영마스터 수영인 수모
겨울수모 swimmingcap swimcap
딜라잇풀수모

12월 ~ 1월 ❄️

- 나이를 거꾸로 먹는 올해 8살이 된 벤자민 깨비 버튼 (울컥)
- 호호 불면서 먹는 겨울간식과
- 생일선물로 받았던 취향저격 악세사리들
- 12월에 내내 입었던 딜라잇풀 수코디, 처음 입고간 날 반응이 뜨거웠다
- 외않사템 포지티브펭귄 포지티브스마일 수영복, 집에 핑크와 블루가 넘치지만 이런 색상은 처음이야,,ෆ

따듯한 저녁 되세요 ☕🤎

수태기 극복 노력중...😰
오늘 처음 센터스노클 써봤다! 위에가 막혀잇어 그나마 쉬운 듯 했지만 숨이 턱턱 막힐 때가 있어서 순간 공포심이 들었다ㅠㅜ
다른 분은 뚫려있는 스노클이라 물을 너무 많이 마셔서 배부르다고 하셨다ㅋㅋㅋ
강사쌤도 비싼 물이라고 그만 마시라 했닼ㅋㅋㅋ무튼 스노클은 신세계였다🤩

-
 
 
오수완🏊🏻‍♀️
 
 
이번주말은 이번시즌 첫보딩🏂🏂
휘닉스파크 가서 보드도타고 저녁에 맛난것도먹었당☺️
아침에 일어나니 다소 온몸에 근육통이 찾아왔지만,,
딱 천미터만!!! 하러 수영장으로 출동🏊🏻‍♀️🏊🏻‍♀️
50-0분까지 쉬는시간이라 50분전에 끝내려고 허둥지둥💦
 
 
👙 오렌지체커
👳🏻‍♀️ 르망고 파스텔망고
 
 
수린이의수영기록🩵 인어가되는그날까지🧜🏻‍♀️

셀카몬😈

🤠wild dreamer🐴
delightpool 수영복 수영

.
수경케이스 체커보드,곰돌이 두가지 제품 입고 되었습니다 :)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해 주세요🖤
.
.
오수모 오늘의수모 수영복코디 수모코디

메리크리스마스 타탄체크 ❤️🎄
크리스마스 너낌 낭낭 수모가 필요하네.....ㅠㅠ ㅎㅎㅎ

delightpool 가서 사야겠다 🤭🙈

내가찍은 트리사진 예뿌다앙....🎄😍

점점 깊은곳으로
프리다이빙 진짜 재밌어😭(까먹고 스노클 계속 물고 들어감)
앞발차기 얍얍🦶🏻

오수완.
수영은 감기랑 뗄 수 없는 존재인듯 ㅠ
겨울이 되면 강사님들도 콜록콜록,
언니들도 골골.
나도 늘 감기를 달고 산다.
쉬면 나을텐데 쉬지못하는 병에 걸려서😝
새벽강습에서 접영할 때 가슴누르기 하라고 하셨는데 진심 가슴누르기 했는데 자꾸 안한다 하셔서 더는 못하겠다고 했다😢
접영 좋아하는데 자꾸 못한다 하시고😭
자꾸 못한다 하시니 하기 싫어진다.
오늘은 왠지 수영이 잘 된다고 생각한 날이었는데.
접영 박자도 잘 맞고 몸도 앞으로 잘 나가고 힘도 안 들고 속도도 잘 난다고 생각했던 날.
평영도 물이 잘 걸리는 날.
내가 잘한다고 생각하는 거랑 강사님이 보시는 거랑 다른가보다.
.
이번주는 토요강습도 없고 1일 2수도 못했고 감기는 심해지고 에라이..
수영 실력은 점점 나아지는 건지 모르겠고——!
토요반 선생님은 접영 잘한다 하셨는데… 담에 영상 다시 찍어달라해야지.
일주일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
하루가 후딱 지나간다.
약 기운에 차에서 자기도 하고,
초저녁에 기절하듯 자기도 하고..
밤에 자야지!! 으이구…
잠자는 시간이 아깝다. 더 열심히 살아야지.
.
.
오수완 오늘의물옷 풀타임 pooltime👙 풀타임해피구구 수모는 수경도샀는데 하늘색스피도 내일은더즐겁게 수영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