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el bleu

쎄니에

다미에 damier 2022. 11. 12. 06:19

조만간 재방문할 트렌디한 비스트로, 용산에서 와인 한잔 데이트를 하겠다면 여기로 가세요. 호불호 제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기본기 탄탄한 다이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용산 주택가 작은 골목에 위치한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6-7시에 방문했을 땐 이미 만석으로 예약방문이 필수인 곳입니다. 작은 규모이지만 감성적인 오픈키친과 넓은 바테이블, 예약시 사용가능한 프라이빗 룸까지 준비된 알찬 공간이에요.

야채와 고기를 끓여 생면과 함께 구워낸 라자냐, 재료를 직접 결결이 찢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다른 곳과 달리 생면을 가로로 쌓은 것도 특이해요. 토마토소스/믹스치즈와 밸런스좋게 어우러지는 라자냐!

이탈리아식 만두라는 또르텔로니, 대파와 판채타를 염장한 후에 익혀서 생면속에 채워낸 메뉴입니다: 밑에 깔린건 포르치니 버섯 크림인데 짭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또르텔로니에 고소함을 더 해줘 풍미가 더 .

돼지고기 뼈등심을 통으로 튀겨낸 후 리코타치즈소스를 뿌려낸 커틀렛은 치즈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튀김에 치즈소스까지 느끼하지 않을까 했지만 튀김옷에 얇아 고소하면서도 담백하며 소스가 고기의 부족한 간을 완벽하게 채워줍니다.

📍대파 또르텔로니: 25,000원
라자냐: 24,000원
뼈등심 커틀릿: 31,000원
📍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 매일 12:00 – 22:30
(브레이크 14:30 -17:30)
화요일 휴무
📍 주차가능

뚜언니_용산

거꾸로 라자냐. 반대의 결로 썰려 있어서 한 결씩 찢어 먹는 재미가 좋은 라자냐에요.

맛이 굉장히 진해요. 고기랑 야채를 넣고 푹 끓인 진한 소스의 감칠맛. 거기다가 라자냐 사이사이에 고기를 결결이 찢어 넣어 굉장히 씹는 맛도 좋았어요.

육즙이 팡팡팡. 입에서 육즙이 마구 터지는 뼈등심 커틀렛이에요. 돼지 뼈등심을 통으로 넣고 튀겨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튀겼기에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 뿐 아니라, 고기 특유의 육즙을 그대로 품고 있어 굉장히 맛있었어요. 리코타치즈소스가 만나 고소함은 2배라는거..

시금치 반죽으로 빚어낸 ‘또르텔로니’. 대파하고 판채타 염장해서 익혀서 속을 채운 이탈리안식 만두에요. 포르치니 버섯 크림 소스가 만나 굉장히 감칠맛이 폭발해요.

남영동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굉장히 맛있는 이탈리안식을 먹을 수 있는 집. 특유의 아담하고 온화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하다니 나만 알고 싶어지는 가게에요. 소개팅이나 기념일 날 데이트장소를 고민 중이시라면 여길 꼭 추천드려요.

▫️삼각지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17:30-22:30

모트 모트_용산

요즘 생면 파스타가 대쎄니에 이신거 아시죠?😤
파스타에 진심인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생면 파스타를 소개해주고 싶다고 일단 캐치테이블로
먼저 예약하고 저한테 오라고 알려주더라구요(멋짐 폭팔)😎
저희빼고 모두 커플이거나 가족 모임인걸 봐서는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오픈 키친의 장점은 바테이블에 앉아서 쉐프님들이
하는 요리를 보며 멍을 때릴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른 분들꺼 만드는거 보면 그것도 시키고 싶은
욕구가 치솟는데..잔고를 보고 꾸욱 참았어요🥹
_
📍 (남영역)
_
리코타 치즈 소스가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보통 리코타 치즈하면 쫀득쫀득함을 생각하는데
여기는 치즈를 알맞게 녹여서 수플레 느낌이 났어요🙃
폭신푹신한게 시몬스 침대 저리가라~
커틀렛은 얼마나 부드럽고 따듯한지,,
레몬을 쭈욱 쫘서 뿌려주면 상큼함은 덤!
우니는 신선해서 잡내가 없어서 좋았고
스파게티에 간이 딱 맞아서 호로록 흡입
탈리올리니면은 얇게 밀어 칼로 잘라 2㎜ 정도로
얇은 면인만큼 면치기할때 찰짐은
어렸을때 회초리를 종아리에 맞는만큼 찰져요🤣
토마토와 새우의 단맛이 온전히 스며들었어요😉
_
💰Cotoletta 31,000원
이탈리아 뼈등심 커틀릿
💰Uni Spaghettini 29,000원
우니 스파게티
💰Prawn Tagliolini 21,000원
새우 생면 딸리올리니
💰Sauvignon Blanc 17,000원 (한 잔)
_
제이쿠푸디_쎄니에
제이쿠푸디_맛집_용산
용산맛집 용산역맛집 남영역맛집
남영동맛집 파스타맛집 생면파스타
우니파스타 데이트맛집

_
파스타 먹으려고 급하게 찾아보다가 가게 됐는데, 웬걸 여기 자리가 났던게 럭키하다는 기분이 들었네 :) 면이 생면이라 쫄깃하니 너무 맛있잖아 🤷‍♂️
맞다, 커틀릿은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건 꼭 시켜야 돼!!!
_
_
상호명 – 쎄니에
오늘의 메뉴 및 가격
트러플 카치오 에 페페 생면 펜네 - 25,000원
이탈리아 뼈등심 커틀릿 - 31,000원
우니 스파게티니 - 29,000원
유의점 – 메뉴가 조금씩 변경될 수도 있다. 주차는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위치 –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1층
전화번호
0507-1446-7035
영업시간
월요일, 수요일
17:30 - 22:30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12:00 - 22:00
Break time 14:30 - 17:00
(L.O 14:00, 22:00)
화요일 정기휴무
_
_
_
_
_
_
_
_
_
_
싸문킹남영동

🍑 남영역 이탈리안레스토랑 saignee
울 먹스타 님들 메리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연말이라 모임도 많고 일도 많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활동을 많이 못 했네요 흑흑! 그래도 열심히 먹고 예쁘게 사진 남기고 있으니 어서 업데이트하고 우리 님들과도 자주 하도록 할게요! 🥺💓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랑 다녀온 이탈리안 와인 레스토랑 넘넘 좋았어서 공유해요! .
크리스마스 메뉴로 준비된 디시들 먹고왔는뎅 평소 메뉴들도 다 너무 기대돼서 재방문 기다리는 중이에요ㅎㅎㅎㅎㅎ

💛매장 분위기 💛서비스 💛분위기 💛맛
모두모두 합격입니당! 남영역에서 3-5분? 정도 걸어가시면 돼요!ㅎㅎㅎ 식사 맛있게 하고 바로 옆에 오츠커피 아인슈페너 추천추천입니당ㅎㅎㅎ


1. 레이어드 라자냐
2. 대파 또르텔로니
3. 이탈리아 뼈등심 커틀릿
4. 새우 생면 딸리올리니
5. 치즈랑 고기들어간 올리브튀김
다 맛있네..메뉴 다섯개로도 조금 모자라서 더 시킬까 고민했다..휴 살빼야지 ㅠ

파스타는 쏘울 푸드 🍝
우니 넣은건 다 맛나

[Seoul] 쎄니에 easyummy_해방촌 easyummy_용산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즐길 로맨틱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데이트맛집 를 추천드립니다. 기념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터무니 없는 가격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담겨있는게 느껴졌어요. 생각보다 메뉴 3-4개면 둘이서 충분히 배불렀고 와인도 글라스로 팔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남동에 비슷한 와인바가 많지만 여기는 해방촌이라서 더 조용하고 특별했어요. 북적이지 않고 골목길안에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오픈형 키친이라 요리하시는 쉐프님이 보이는게 인상깊었어요.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100점이었습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세요!

⭐️ rating: 4.57/5

🏷힌우밀크라구 : ₩26,000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간이 쎄지 않고 담백해요)
🏷새우생면딸리올리니 : ₩21,000 (상콤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양도 제일 많아요)
🏷20Layered 라자냐 : ₩24,000 (이건 무조건 시키세요. 최고에요.)
🏷Cos Lettuce & 부라타 치즈 (스타터) : ₩16,000 (상큼하면서 베이컨이 짭쪼름해서 맛있어요)

효창공원맛집 해방촌맛집 용산맛집 데이트맛집 데이트추천

나두 가봤따 🇮🇹
요즘핫한곳은 다몰려있다는 삼각지-효창공원
그중에서도 핫한 쎄니에 𖤐𖤐

꾸덕하고 진득한 트러플 카치오에페페
촉촉한 폭찹 커틀릿
홍합스튜로 해장까지 완벽해따ㅏㅏㅏ

바자리에 앉아 셰프님들 동선에 따라
요리조리 보면서 와인을 마시는것도 쎄니에를 즐길수있는 방법중에 하나인듯하다

손님많아서 더 가기힘들어지기 전에 저또갈께요👋🏻👋🏻

-
효창공원맛집 효창공원와인바 남영동맛집 삼각지와인바 용산맛집



누군가 후기에 숨겨두고 혼자 알고 싶은 맛집이라더니! 오 그마음 알겠어

- 베이크드 가지와고르곤졸라 크림
가지요리야 말해뭐해 지만, 안에 헤이즐넛이 들어가 중간중간 씹히는 독특한 맛과 식감의 요리

- 생면 펜네 파스타
펜네 그것도 생면이라니! 내가 너무 좋아하는 ;D
파스타가 아주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 후추 베이스 크림에 트러플이 잔뜩 올라간 비주얼
아 요고요고 계속 손이 간다

- 라자냐
내가 이 직전에 바로 먹은 라쟈냐는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 먹고도 남을 아이였다면, 이건 ‘오- 요리다!’ 결이 찢겨있는 고기와 소스가 켜켜이 들어있는 것
녹아 푹 퍼져있는 것이 아닌 마치 디저트 밀페유 자르는 듯한 느낌과 식감


좁은 골목에 위치한 작고 소듕해 보이는이곳

바테이블에 앉아 요리를 함에 바쁘게 움직이는 쉐프의 손길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매력 적인 곳


좋은 사람이랑 함께 먹으면 더 더 맛나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하며 순삭해버리는 음식

좋은 사람들은 역시 서로를 알아 본다고!
좋은 인연은 역시 억지로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서로의 노력에 완성되어 감을 다시 한번 느낀 날



용산맛집 원효로맛집 남영역맛집 효창공원맛집 라자냐맛집 생면파스타맛집 예약맛집 트러플카르파치오 이탈리안레스토랑맛집 강북맛집추천 숨겨놓고싶은맛집 와인이아쉽다 금주생활중

네번째 맛집
.
.
.
💟쎄니에 Saignee cuchina e bar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식당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쎄니에
셰프 두 분이서 운영하는 작은 사이즈의 가게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비프 타르타르, 라자냐, 새우 생면 딸리올리니, 우니 생면 스파게티니, 이탈리아 뼈등심 커틀릿, 그리고 티라미수를 시켰다.

비프타르타르 는 우리가 다 알고 있는 육회의 맛에 나쵸 칩과 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퓨전 요리 같았고 맛있었다. 여기는 와인도 여러가지 팔고 콜키지로 이용 가능하니 와인과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안주 같았다.

라자냐 는 기존 라자냐와 다르게 굉장히 부드러웠는데 20겹을 층층히 쌓은 라자냐라고 한다. 사이에 있는 치즈와 소스의 조합이 정말 좋다. 사이즈는 아담하지만 꽉 찬 맛이었다.

새우생면딸리올리니 는 면이 꼬들꼬들 하면서 구운 호박과 새우의 조합이 참 좋았다. 보통의 파스타 면과 다르게 생면이라서 식감도 더 좋고 보통의 파스타와 다른 맛이어서 신선했다.

우니생면스파게티니 는 정말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다. 특히 짭쪼름한 육수가 프레쉬하면서도 면도 부드럽고 우니와 함께 먹으니 바다향이 느껴졌다.

이탈리아뼈등심커틀릿 은 고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서 튀긴듯한 맛이 났다. 브로콜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도 커서 친구들과 함께 먹기에 딱 좋았다. 개인적으로 고기는 먹다 보면 금방 물리곤 했는데 담백하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티라미수 는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보다 맛있었다. 잘라서 입에 넣었을 때 느껴지는 에스프레소 맛과 적적한 달달함이 최고였다.

중요한 약속이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는 여기 와서 여러가지 음식과 와인과 함께 즐기면 좋을 것 같다.

용산맛집 남영맛집 용산역맛집 남영역맛집 용산구맛집 saignee saigneecuchinaebar 파스타맛집 라자냐맛집 맛집추천 서울맛집 티라미수 먹 분위기맛집 와인맛집 파스타존맛 환영 해요 팔로우환영 하면


☺️🧡
.
.
.
.
.
202110 korea seoul 용산
dinner pasta 우니 yum 매력있는동네 selfie happy
daily mood moment

LAYERED LASAGNA

이번에 새롭게 재탄생한 쎄니에 레이어드 라자냐 입니다.
기존의 라자냐는 고기와 야채를 곱게 내려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었는데요. 기존의 레시피를 수정해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오랫동안 브레이징 하여 손으로 찢어 고기의 결이 느껴질 수 있도록 라자냐 면과 층층이 쌓았습니다. 위에 스트라치아텔라 치즈를 올린 후 토치로 살짝 그을려 마무리 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성공적!

위치: 남영
추천메뉴: 라자냐 (28,000)
분위기: 이탈리안🇮🇹

남영역 골목에 위치한 쎄니에! 대로변에서 한블럭 안에 있어, 한적하고 아늑하게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여..여기도 소개팅하기 좋..은 곳. 날이 따뜻해지니 야외테라스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음식
정통 이태리 요리에, 쎄니에의 감성을 한 스푼 얹은듯한 요리가 인상적이었어요. 진짜.. 한 여덟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 이건 반칙이야! 🌊바다향 가득머금은 우니 파스타부터, 2시간 푹 브레이징한 🥩고기 때문인지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인 라자냐까지. 그리고 참고로 🍷와인 리스트도 훌륭했습니다!

공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공간. 지나치게 화려하지도 너무 캐주얼하지도 않은 공간이에요! 누구와 가도, 부담스럽지않고 좋다는 평을 들을 만한 곳입니다.

남영역 근처에서 🍝생면 파스타가 생각난다면,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저스트오픈

SQUID BOTTARGA SPAGHETTONI
뉴 메뉴 오징어 보따르가 스파게토니 입니다. 마리네이드 한 오징어와 모시조개를 넣어 베이스를 만들고 옐로우 토마토소스를 터치해 단맛, 신맛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더욱 진한 파스파의 맛을 위해 직접 말리고 갈아서 만든 천연 오징어가루를 넣고 만든답니다! 마지막에 이탈리아산 보따르가(숭어알)듬뿍 갈아 올려 눅진하고 짭쪼름한 감칠맛이 가득한 파스타에요.
이번에 새로 입고된 뉴질랜드 탑 생산자 아타랑이 쇼비뇽블랑과 정말 정말…잘 어울려요. 글라스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같이 드셔보세요🤤

LEEK TORTELLONI
쎄니에 뉴 메뉴 대파 또르텔로니 입니다.
시금치면에 대파와 직접 염장한 이베리코 판체타를 오랫동안 브레이징 하여 속을 채웠습니다. 소스는 포르치니버섯 퓨레, 마무리로 판체타칩 올려드립니다. 오늘부터 하루 5개 한정으로 판매할께요.🙂💚

'Ciel ble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즉석바지락손칼국수  (0) 2022.11.23
송파감자국  (0) 2022.11.16
여자수트 세트 투피스 셋업 여성정장 가을  (0) 2022.10.09
신숙희진골막국수  (0) 2022.09.16
아날로그가든  (0) 2022.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