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ere

잉꼬칼국수

다미에 damier 2022. 11. 24. 02:42

씹는 맛이 일품인 칼국수 맛집

20220820 구리 잉꼬칼국수

Since1985 전통의 맛집으로 구리 대박집이죠

돈 많이 버셔서 근처에 빌딩올려 확장이전 했어요
감자가 들어간 토속적인 국물맛과
오동통하고 쫄깃한 칼국수면 그리고 엄청난 양이 특징입니다
예전엔 극악의 웨이팅이었는데 이젠 수월해요

구리근처 가시면 꼭 가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구리재영 구리맛집
교문동재영 교문동맛집
잉꼬칼국수재영 잉꼬칼국수
칼국수재영 칼국수맛집
구리시맛집


10년 가까이 다니고 있는
구리가로세로한의원 와서
침맞았어요😭
혈자리 기가 멕히게 잘짚어주셔서
의정부에서 거리가 있어도
꼭 한의원은 구리로..🥹
이정도면 잘못걸어다녔을텐데
이제서야 왔냐며..흑흑

오랜만에 구리 온김에
와서 점심❤️

수제비와 칼국수 고민하신다면
드루와 드루와👍

수타면발로 울퉁불퉁 두꺼운 면발이
아주 매력있어요😆
거기에 위에 잔뜩 얹어진 부추
포슬포슬한 감자들과 진한 육수
저한테는 간이 정말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딱알맞아요👏👏
후추 조아하기 때무네.. 퐉퐉
양이 워낙 많아서 저정도 넣어도
쎄지 않음..ㅎㅎ

칼국수로 건물세운집👍
예전엔 웨이팅 너무 심각했는데
건물세우고는 웨이팅을 해본적이
없음..ㅎㅎ
선불계산하고 잠깐 화장실 다녀오니
음식이 나와있어서 깜놀😱

깍두기는 맵지 않고 김치는 엄청
매우니 빈속에 놉놉!!
다른집 김치들과 달리 고추씨를 많이
사용하심..
맵찔이들은 손대지 마시오✋
.
.
.
.
.
구리맛집
칼국수
칼국수맛집
구리칼국수
구리칼국수맛집
면사랑
맛집


먹팔

먹방
점심메뉴
간식
저녁메뉴
먹스타
먹방
맛집추천
맛집투어
맛집탐방
존맛탱

구리 칼국수 맛집잉꼬칼국수🍜

구리에 칼국수로 건물세운집🫢
단일메뉴 칼국수 만원쓰‼️

처음엔 해물하나 없는 칼국수가 만원이라
의심했지만 맛본뒤엔 이건 인정👏👏

일단 양이 어마어마 🫶
부추가득에 채썬감자 놉🤫
통감자가 들어가 감자러버인 나는 춤출뻔
국물은 조미료맛 강한거 같으면서 겁나깊어
밀가루 냄새1도 없이 맛있다😋

손칼국수라 면발도 탱탱쫄깃👍👍

잉꼬칼국수 유명한 이유가 매운김치인데
앉자마자 나오는 뜨거운 칼국수에 매운김치
한입먹으면 게임끝‼️ 모공열리는맛🔥🔥

옛날부터 다니던 분들은 가격오름에 섭섭하고
기계가 서빙하는것 플러스 불친절하다는 말도
많던데 나는 불친절함은 못느꼈고 분명 또
찾을맛이였다💯 주차는 40분인데 뻥안치고
칼국수가 앉자마자 나오니 그것또한 인정🙌

한번 좝솨봐잇🫰

구리맛집 구리잉꼬칼국수 구리칼국수맛집 칼국수맛집 매운김치맛집 햄돈햄산 햄잇 먹계정 먹팔 먹팔해요 먹 테러 먹계정

레이비_구리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칼국수로 속을 좀 대피고왔어요~🔥🔥

개인적으로 칼국수 원탑으로 뽑는
매번 갈때마도 많은 양에 주저앉았으나..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하여
국물까지 바우고 왔어요 ㅎㅎㅎㅎ
손칼국수의 탱글한 면발을 애들도 너무 좋아하네요~

급추워진 날씨에 담주부턴 반겨울모드 ㅠㅜ
감기들 조심하세요~~

구리 구리맛집 구리시맛집 구리시장 구리시장맛집 교문동맛집 다산맛집 칼국수원픽

레이비_경기북부
레이비_칼국수

이집 김치는 매일도 먹을수 있음
--------------
개존맛
김치마렵다
구리맛집

감자칼국수
부추칼국수

먹팔

[ 구리여행 기록 ]

.
.
월요일
생각보다 숙취가 있던 그 날의 아침😢
어느정도 진정시키고 해장 하러감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구리에서 엄청 유명한 칼국수 집!
비가 그렇게 많이 내리는데
웨이팅줄에 사람은 계속 오고...
나는 혼잔데...
줄이 긴건 둘째치고 혼자 먹을 수 있나
들어가서 여쭤보니 혼자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바로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앉은지 1분도 안되서 바로 칼국수가 나왔는데
양이 이거 맞나요...야곱에 이어서
인심이 좋은 동네였네구리
오동통한 식감의 면에 감잣국 맛이 강했던 국물
그리고 이 집의 핵심
엄청 매운김치까지
한조각 살짝 맛봤는데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매운맛이었다🥵
다음에 기회되면 컨디션 좋을때
다시 재방문각!ㅎㅎ
잘먹었습니다
.
.
.
.
오늘아님 경기도 구리 칼국수 맛집 찐맛집 웨이팅맛집 매운김치 포인트 먹방 먹 해장 혼밥 food food korea koreanfood

집에가자
하얗게 불태웠따...❤️‍🔥
물놀이하고 영혼 가출해버린 우리액이..👼
마무리는 꼭 우리의 🍜🍜💙
.
.
221015💝
쪽쪽이 ユキ 사랑해 🐶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라니안 곰돌이컷 멍 멍팔 댕팔 반려견 댕댕이
ポメラニアン 犬 かわいい pomeranian whitepomeranian dog puppy

저번주 수요일 막내가 롯데월드가 넘 가고프다고 엄마아빠랑 같이 가고프다고 해 연차내고 롯데월드가기전 아주 오랜만에 구리 잉꼬 칼국수 그새 번창 하셔서 건물도 지우신거 같고~ 좋아졌네~ 역시 잉꼬는 메인 디쉬가 겉절이지! 잉꼬칼국수 겉절이 겉절이김치 구리잉꼬칼국수 여전히맛남 가격은인상 10,000원

😋😋😋😋😋😋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구리 잉꼬칼국수🤗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맛집😍
일단한번잡솨봐
.
맵찔이들은 배추김치에 손대지 말 것🥵😡🤬
.
✔️칼국수 단일메뉴 10,000원
.
부추칼국수 구리맛집 칼국수 내돈내산 환영 추천 맛집 먹팔 먹팔해요 먹팔환영 먹팔러 먹팔 해요 환영 러 러환영 식탐여왕화들짝

첫줄안녕

구리에 일보러 갔다가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잉꼬칼국수
메뉴가 칼국수 딱 하나
걸죽하고 시원한 국물도 쫠깃한 수타면발도 맛나맛나😍
.
.
.
아점 칼국수 면식수행 엘리맛집투어_구리

나도 드디어 가봤다!!!
잉꼬칼국수!!!!!

내가 진짜 왠만하면 다 먹는데
양 진짜진짜진짜많음ㅋㅋ

한 세 젓가락정도 남기고온게
저녁에 생각나네...

매운김치 너무 맛남!!

📌해장 맛집
- 칼국수: 10,000원
🟥🟥🟥🟥🟥️⬛️⬛️ 존맛

해장 최고의 칼국수집.
닭육수 베이스에 숭덩숭덩 손칼국수 면발 그리고 감자 정력에 좋은 부추 다 때려박은 칼국수. 칼국수를 사랑하는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정도의 맛. 다 먹으면 목구녕까지 배가참.같이 나오는 김치 개매운데 3번 리필하게 될꺼임.

- 영업시간 : 10:00 ~ 20:00(일요일 휴무)

2022.10.27.THU
잉꼬칼국수
여기 진짜 맛집 중에 맛집 중에 맛집!!! 진짜 진짜 진짜 잊을 수가 없는 와 진짜 찐 맛도리집입니다!!!!!!
제가 4:30쯤에 갔는데 그때도 사람들이 많이 있고 계속해서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집!! 말 다했죠🔥

칼국수: 10,000
*남자 여자 양이 달라욤
그래서 진짜 많이 드시고 싶으신 여자분들은 남자 꺼로 달라고 하시고 많이 못 드시는 남자분들은 적게 달라거나 여자 꺼 달라거나 합니다. 근데 저랑 언니들도 많이 먹는 편인데 하나 다 먹기 좀 벅찰 정도로 진짜 양이 많아요. 그래서 일반분들은 다 먹기 힘들어서 적게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 이게 남자 여자 따로 있다고 불만이 있을 수 있는데 없어요 그냥 없어요ㅋㅋ 왜냐 그냥 양이 미쳤거든요..!! 욕심만 부리다가 괜히 음식을 버릴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저는 욕심따위 부리지 않고 기본을 다 먹기 위해 노력합니당😉😉))

걸쭉한 진한 국물에 감자와 부추의 시원한 맛 근데 또 면이 제가 좋아하는 두꺼운 그 손반죽 면이여서 식감으로 느껴지는 면의 두께감 입에 꽉 차는 만족감이 끝내줍니다욜🤩

또 칼국수하면 김치과 깍두기가 빠질 수 없겠죠!!! 김치가 좀 많이(?) 맵긴한데 겉절이 진짜 죽여줘욜😭 김치와 칼국수의 조합 또 깍두기와의 조합 진짜 도라방스~~ 입에서 부리부리 쉑더파뤼 푸쳐핸옵🥳🥳난리부르스가 나욜🔥 진짜 퐈이어 그 잡채입니다욜🔥🔥

아니 진짜루요 제가 노원구에 사는데 굳이굳이 차를 타고 구리로 향해 잉꼬칼국수를 먹으러 가는 이유가 너무 합당하다 못해 이론입니다. 그냥 진짜류 미쳐써욜~~

수능이 3주도 안 남았지만 "잉꼬 너는 내가 꼭 시험 보기 전 먹는다 "하여 차를 타고 갔다왔어욜🤩

원래 하나의 가게에서 시작을 하셨는데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사람들이 계속 줄 서 있으시고 장사가 너무 잘 되셔서 아예 건물을 지으셨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집!!맛집 땅땅땅이라는 거죠!!

열어분들도 꼭 드시러 가세욜~~ 아 진짜 마싯어요🤩🥳🔥

칼국수 칼국수맛집 칼국수맛있는집 겉절이 맛집 맛집추천👍 맛집추천 찐맛집 맛도리 도라방스 양이어마어마 최고의조합 먹스타 먹🍴 먹 먹스타 먹🐷 먹촵촵 먹꿈나무 먹스타환영 먹😋 먹스타그래머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먹팔로우 먹팔 고딩

주기적으로 방문하쥬😍

구리에서 젤 유명한 칼국수집은 잉꼬칼국수가 아닌가 싶다 그 조용한 상권에 여기만 사람이 바글바글 !!
식사시간이라 그런지 1층 주차장까지 웨이팅이…..
그래도 메뉴라 칼국수이고 매장도 넓어서인지 순서는 금방금방 줄어들었다 ㅋㅋㅋㅋ꙼̈
메뉴도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국물은 후추맛이 낭낭한 느낌이고 면은 두꺼워서 면의 모양을 한 수제비 먹는 느낌이였다
근데 양이 진짜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랑 여자양이 다른데도 진짜 양이 어마어마 ㅋㅋㅋㅋㅋ꙼̈
맛은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는데 생각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구리 구리맛집 구리칼국수 감자칼국수 손칼국수 칼국수 칼국수맛집 칼국수맛있는집 칼국수 칼국수면 감자 면 면 해장 해장 해장음식 해장음식 먹방샷 옴뇸뇸

인생칼국수 🍜
잉꼬칼국수
국물이...죽여줘요ㅠ❤️
감자랑 닭으로 우려낸 진한국물로
추측해 봅니다
Tip. 여자분들은 면 조금 감자 많이
요청하세요~~그래도 면 많아요ㅠㅋㅋ
탱탱한면발 ♡
근데 부드럽기까지한 면발
매운 김치 씻어먹는 나란여자...
매운김치 진짜매움...ㅋ근데 너무 맛있어서
씻어먹었어요!!!^^
.
.
.

칼국수맛집
구리맛집
인생칼국수

'Lumie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달수산  (0) 2022.12.03
금복당  (0) 2022.11.28
미성옥  (0) 2022.11.17
멜드 바이 기치조지  (0) 2022.11.13
빈폴여성 빈폴레이디스 카디건 캐시미어 케이블 ESSENTIAL  (0) 2022.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