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ise

뮬라웨어, 필라테스 & 요가로 다시 태어난 나! 🧘‍♀️💖

다미에 damier 2025. 9. 7. 17:15

안녕! 최애 건강 블로거, damier이야! 😜

요즘 내가 푹 빠져있는 건 바로 '운동'이야! 특히 필라테스와 요가는 나에게 정말 큰 변화를 가져다줬어. 예전에는 '공주님' 소리 듣던 나였는데, 😂 1:1 필라테스 수업을 꾸준히 받으면서 몸의 중심을 잡고, 호흡 하나하나에 집중하는 법을 배우고 있거든!

솔직히 처음엔 캐딜락에 달린 털복숭이(?)를 잡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들었어. 🤣 발목, 무릎, 골반, 척추, 어깨, 목까지 신경 써야 할 게 한두 개가 아니었고, 앞벅지, 엉덩이, 복부에 힘을 주고 그 와중에 호흡까지! 혼자 난리 부르스를 추다가 '내가 왜 이러지? 혹시 머리가 나빠진 건가?' 생각할 때도 있었지. 😭

하지만 우리 강사님은 내가 흐트러질 때마다 꼼꼼하게 짚어주시고, 사진이랑 영상까지 찍어서 기록해주셔서 정말 최고야! 👍 덕분에 매번 수업이 끝나고 나면 개운함과 함께 다음 날 은은하게 당기는 코어 근육의 느낌 덕분에 운동할 맛이 난단 말이지~ 〰️

특히 이번에 뮬라웨어 부츠컷 레깅스를 처음 입어봤는데, 세상에! 너무 편해서 내 최애 운동복이 될 것 같아. 🥰 (물론 여름 야외에 입기엔 좀 두꺼운 느낌이긴 해!) 뮬라웨어 특유의 부드러운 옷감과 몸에 착 감기는 쫀쫀함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거든. 텐션이 너무 강하면 오히려 동작할 때 불편한데, 뮬라웨어는 딱 적당해!

이번에 착용한 상의는 속옷 일체형이라 더 가볍고 편리했고, 밑가슴 밴딩은 압박 없이 편안하면서도 큰 동작에도 잘 잡아줘서 좋았어. 하의는 부츠컷 디자인이라 다리가 길어 보이고, 발목까지 붙는 레깅스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일상복으로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야!

나는 평소 편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한 사이즈 업해서 입었는데도 라인이 예쁘게 보이더라구. 컬러 조합도 시원해 보이고 깔끔해서 완전 만족!

가끔 푹 쉬고 철분제도 챙겨 먹으면서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빈야사 요가, 하타 요가, 그리고 1:1 필라테스까지! 🧘‍♀️ 이렇게 꾸준히 운동하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걸 느끼고 있어.

무엇보다 '고민하면 행동하기를 주저한다면 어떠한 성과도 누리지 못한다'는 말이 딱 맞아! 😉 처음이라 긴장되는 건 당연하지만, 이렇게 몸을 움직이고 나면 세상이 어제와는 다르게 느껴지거든.

혹시 운동복 고민 중이라면, 뮬라웨어 강추할게! 압박 없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애슬레저룩을 찾는다면 뮬라웨어가 정답이야! 💯

'Fra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왓쇼이켄  (0) 2022.11.29
동아식당  (0) 2022.11.25
웨이브온커피  (0) 2022.11.19
히트커피로스터스  (0) 2022.11.14
발효카페 큔  (1) 2022.11.09